클로스트 이야기

비행기 창가 풍경들 본문

일상이야기

비행기 창가 풍경들

클로스트 2018. 9. 10. 22:11

안녕하세요. 클로스트 입니다. ^-^

저는 국내선 비행기를 많이 타는 편인데요.

그냥 문득 비행기에서 찍은 풍경사진들 보면 너무 멋져서 포스팅 해 봅니다. ㅎㅎ

 

저는 거의  비행기 예매는 항상 창가쪽 자리로 앉습니다.

어차피 국내선은 긴시간 비행하지도 않아서 화장실 갈일도 없어서 창가쪽이 좋은거 같아요. (제 생각입니다.)

비행기 안에서의 창밖 풍경은 봐도봐도 정말 멋진거 같아요. ^^

 

특히 노을 질때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는데 그시간대에는

아쉽게도 못타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다음번엔 꼭 한번 타서 감상해보고 싶네요.!!

 

서론은 이만 하고 풍경사진 스타트할게요. ㅎㅎ

 

낮시간대 풍경 사진이에요.

여긴 시골풍경

 

구름위를 날고 있을때

 

도심근교의 풍경

 

서울 근교 도심

 

서울 근교 도심

 

어떤가요? ㅎㅎ

매일 탈때마다 풍경을 나도 모르게 감상하게 되요. ㅎㅎ

 

낮과는 분위기가 많이다른 밤풍경입니다.

여긴 어딘지 모르겠지만 달빛이 반사되서 멋지네요.

 

밤이라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여긴 아마 서울 근교 일거에요.

 

여기도 밤이라서 더 어딘지 헷갈립니다. ㅎㅎ

 

어쨋든 밤풍경은 낮풍경이랑 또다른 매력인거 같아요.

여러분은 어느풍경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앞으로도 비행기는 창가쪽만 앉을거 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