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트 이야기

피부관리 12주차 후기(프락셀,울트라펄스) 본문

일상이야기

피부관리 12주차 후기(프락셀,울트라펄스)

클로스트 2018. 9. 19. 21:58

안녕하세요. 클로스트 입니다 ^-^

오늘은 피부관리 12주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난번 후기와 지지난번 후기에서도 울트라 펄스를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울트라 펄스를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저번엔 효과가 좀 미비한거 같아서 이번엔 좀 세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관리에서 받는거는 프락셀 계열 레이저를 두번이나 맞는걸로 하고

레이저를 받게 되었어요.

 

울트라펄스로는 나비존(코주변)만 하고

나머지 부위는 프락셀로 하기로 했죠.

 

둘다 많이 해봤기 때문에 고통도 매우 잘알고 있어서...

두개 한번에 하면 얼마나 아플지 살짝 걱정이 됐어요.

 

그래도... 둘다 효과는 확실한 거니까... ^^;;;

마취크림의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 저는 시술을 받으러 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가 이번엔 정말 아팠어요 ㅠㅠㅠㅠ

울트라펄스도 엄청 아프지만...

프락셀은 더 아픕니다... ㅠㅠ

 

어쨋든 고통의 시간이 다 지나고

바로 진정관리 까지 받았는데도 얼굴이 엄청 빨개요.ㅋㅋㅋ

역시 센거 두개 맞으니 지난번과는 확실히 얼굴이 엄청 화끈거리더라구요.

 

1일차 사진이에요... 사진으로 좀 연하게 나온거지

엄청 빨갛고 뜨겁습니다... ㅠㅠㅠㅠ

 

2일차 사진이에요... 와.... ㅋㅋ

2일만에 엄청나게 딱지들이 올라옵니다.

확실히 세긴센가봐요.

 

2일차 반대편입니다.

마찬가지로 딱지 올라오고 붉은끼 많고 뜨거워요.

 

3일차 사진입니다. 아직도 딱지들은 많이 있어요.

붉은끼는 어느정도 가라 앉았네요.

딱지들은 일부러 뜯으면 안되고 자연스레 탈락되도록 해야해요.

 

4일차 사진입니다.

붉은끼는 더 가라 앉았네요. 딱지도 어느정도 떨어졌어요.

 

5일차 사진입니다.

이때부터 딱지들이 조금씩 많이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이시기에 관리를 잘해 주셔야해요.

썬크림 꼭발라주시고요.

 

6일차 사진입니다.

딱지가 70퍼 정도는 떨어진거 같아요.

이때부턴 붉은끼도 어느정도 가라앉아서

정상인처럼 보이기 시작해요. ㅎㅎ

 

7일차 사진입니다.

딱지는 거의다 떨어지고

이제 붉은끼만 조금 남아있네요. ㅎㅎ

이때 피부 만져보면 진짜 보들보들하고 좋아진게 느껴져요.

관리를 더 잘해야 겠지만요. ㅠㅠ

 

9일차 사진입니다.

딱지는 완전 다떨어졌구요. 붉은끼만 살짝 남아있어요.

이정도는 화장으로도 다 가려지니 이제는 다 회복했다고 볼 수 있어요.

 

9일차 반대편 사진입니다.

역시 딱지는 다 떨어졌구요.

붉은끼만 남아있어요.

 

여러분이 보기에는 피부가 좀 좋아진거 같나요? ㅎㅎ

매주 힘들었지만 그래도 받고 나면 피부가 조금씩 좋아지는게 느껴지긴 해요.

이맛에 사람들이 피부과에 돈을 쓰는 구나 하는 생각도 합니다. ㅎㅎ

12주차 관리 후기 였습니다.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 창가 풍경들  (0) 2018.09.10
모바일로 실비보험 청구하기  (0) 2018.09.08
구글애드센스 승인  (2) 2018.09.03
피부관리 11주차후기(울트라펄스)  (0) 2018.08.21
피부관리 10주차 후기(프락셀)  (0) 2018.05.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