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트 이야기

셀라스 3주차 후기 본문

일상이야기

셀라스 3주차 후기

클로스트 2018. 2. 10. 23:18

안녕하세요. 클로스트 입니다. ^0^

 

제가 받는 관리는 프락셀만 받는게 아니더군요.

 

원장님이 필요시에 시술을 추가 삭제 하면서 종합적으로 피부관리를 해준답니다.

 

2주차때는 주로 토닝레이저와 미백 화이트닝 관리를 주로 받았구요.

 

3주차때 방문하니 저는 점뺀자국이 오래간다며

 

레이저토닝, 실펌레이저, 물광주사, 셀라스 레이져 이렇게 총 4가지를 받았습니다.

 

 

이건 시술받기 전 생얼 피부 상태 이구요.

 

2주차까지 관리 받고 난 상태의 피부는 정말 보들보들 좋았어요.

 

모공도 조금 줄어든 느낌이고... 기분 탓 일 수도 있지만요 ㅋㅋㅋ

 

화장도 되게 잘먹어서 놀랐답니다. CC만 발라도 물광피부처럼 연출되는거 보고 놀람...

 

아무튼 시술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계속 받고 싶은맘이 커졌답니다. ㅎㅎ

 

각각의 시술 느낌을 써보자면...

 

토닝은 그냥 아무느낌없어요.

 

실펌레이저는 처음 1단계는 참을만하지만

 

2단계는 바늘로 찌르는 느낌이 좀 아파요 ㅠ_ㅠ

 

물광주사도 그냥 찌르는느낌 있지만 참을만 하구요...

 

셀라스는...

 

프락셀이 매우 강했지만... 셀라스도 만만치 않았답니다.

 

프락셀이 불로 지지고 지나가는 느낌이라면

 

셀라스도 비슷하지만 강도가 약해요... 그래도 아픕니다... ㅠ_ㅠ

 

셀라스 까지 다 받고 이번에도 진정관리 다 받고 집으로 귀가 하였답니다.

 

 

집에오니까 벌개지더라구요. 그래도 이틀 지나니까 붉은끼는 거의다 가라앉았고

 

3,4일째부터는 화장하고다니면 크게 티는 안나더라구요.

 

5일째부터는 완전 제 피부로 돌아온 느낌이 들었구요.

 

피부는 좀더 좋아진 느낌이 들었답니다.

 

아직까지는 시술 초반이라 섣불리 판단하긴 이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피부가 상당히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다음 후기로 찾아뵐게요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라스 6주차 후기  (0) 2018.03.26
셀라스 5주차  (0) 2018.03.08
프락셀 1주차후기  (0) 2018.01.29
시원스쿨을 마치며  (0) 2018.01.29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합니다.  (0) 2018.0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