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트 이야기

8주차 관리 후기(셀라스) 본문

일상이야기

8주차 관리 후기(셀라스)

클로스트 2018. 4. 22. 23:59

안녕하세요. 클로스트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피부과 후기를 쓰는거 같네요. 요새 바빠져서 몇주간 포스팅을 못했네요.

지난 후기들을 보니까 사진이 너무 빈약한거 같아서 7주차 후기 부터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요.

과거 포스팅을 보다 보니까 피부가 좋아지는게 눈에 띄긴 하네요. ㅎㅎ

돈만 쓰고 효과 못보는게 아닌가 했는데 역시 피부과는 돈들이면 좋아 지긴 하나 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지난번에 받은 세트로 시술을 받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피부과에 도착하게 되면 일단 클렌징부터 하게 됩니다.

클렌징이후에 비타민c 침투(?), 크라이오셀 등등 을 받고 마취크림을 바릅니다.

마취이후에 처음 헬리오스 레이져 관리를 받구요.

 

헬리오스는 마취크림 바르면 그닥 느낌도 없고 타는 냄새만 조금 나구요.

기미, 색소에 좋은 레이져라구 하네요.

그 다음으로는 실펌 레이져 관리를 받습니다.

 

실펌레이져는 기미,홍조, 피부 탄력에 좋다고 하네요.

실펌레이져는 총 2단계로 하는데 1단계는 좀 아프고요.

2단계는 엄청 아픕니다... ( 실제로 바늘로 찌르는거라 아프다고 하네요...ㅠㅠ)

 

다음으로 물광주사를 맞습니다.

물광주사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맑게 해준다고 하네요.

이거는 실펌레이져가 너무나 아프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냥 지나가요.

 

마지막으로 셀라스를 받습니다.

이미 세가지 레이져를 한 후라서 엄청나게 아픕니다.

그래도 저는 셀라스는 한번 참으면 끝나서 괜찮은데 실펌은 계속 찌르니까 더 아픈거같아요.

 

헬리오스,실펌,물광주사,셀라스 네가지를 다 받고 나면 바로 진정 관리에 들어가는데요.

얼굴이 많이 붉어 졌을경우 진정시키는 관리를 받습니다. (동그란걸로 문대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그 이후에 쿨링팩을 15분동안 하고요. 마지막으로 바이오라이트 라는 광선치료로 마무리 합니다.

 

여기까지가 1주 관리의 마무리 입니다.

요건 마무리 까지 받은직후 사진이에요. 진정관리 까지 받으니까 그렇게 붉지 않네요.

확실히 셀라스는 출근에 지장없을 만큼만 붉게 되서 직장인 분들도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요.

 

2일차 되는 사진입니다. 붉은끼가 조금 가라 앉았네요. ㅎㅎ

 

3일차 사진이에요.

붉은끼도 거의다 사라졌구요. 화장하면 평소때랑 티안날만큼 회복이 된 모습입니다.

 

요건 5일차 사진이에요. 어째 3일차보다 피부가 더 안좋아진 느낌이네요... ㅠㅠ

그래도 보기엔 이래보여도 결은 정말 부드러워졌어요.

제가 원래 피부가 흉터가 좀많고 기미랑 색소가 많은 피부였는데, 정말 좋아진겁니다.

 

이건 7일차 사진이에요.

역시 5일차 사진과 비교해보면 별차이가 없네요. ㅎㅎ

앞으로도 남은 시술 잘받아서 피부가 많이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이상 8주차 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후기로 찾아 뵐게요.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관리 9주차 후기  (0) 2018.05.21
나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0) 2018.04.26
안양천 벚꽃구경  (0) 2018.04.09
아직도 네이트온 해킹하네요 ㄷㄷ  (0) 2018.04.06
프락셀 7주차 후기  (0) 2018.04.02
Comments